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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회 회원사 지하철 연합광고 참가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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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19-07-02 조회117회

첨부파일

본문

1. 귀 회원사의 발전과 귀하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지난 201811()미디어키와 우리 한국과학기술출판협회는 상호 이익 증진을

   위하여 지하철 광고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3. 이번 첫 번째 사업으로 협회와 회원사의 연합광고를 제작하여 유동인구가 많은 주요

   역사 에 우리 과학기술도서출판협회의 홍보 및 회원사 도서 광고를 받아 연합광고를

   진행하려 합 니다, 기둥 앞, 2면이 같이 노출되어 효율성이 높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4. 다음 연합광고 제안을 보시고 신청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참여방법:

한 출판사가 1(1Set) 광고 노출 및 다수의 기 광고 노출 전략도 가능하며,

5초 광고를 여러 회원사가 모여 연합광고 형태로 만들어 시간 단위 및 지면

   단위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노출 시간 및 지면에 따라 광고비도 각각 지분대로 부담하는 방법)

 

가능 미디어 역사

역사명

()안은 연결

노선

환승

가산디지털(1,7) 강남구청(7,분당) 천호(5,8) 건대입구(2,7)

고속터미널(3,7,9) 대림(2,7) 공덕(5,6,공항,경의중앙)

군자(5,7) 노원(4,7) 합정(2,6) 을지로4(2,5) 잠실(2,8)

상봉(7,경의중앙,경춘) 종로3(1,3,5) 여의도(5,9) 연신내(3,6) 영등포구청(2.5) 왕십리(2,5,분당,경의중앙)

광화문(5) 강동(5) 철산(7) 어린이대공원(7) 목동(5) 오목료(5) 논현(7) 장지(8)

 

광고의 형태

동영상(전면 사용시), 스틸(JPG)이 모두 가능하고, 세로 영상(MP4)으로 편집되어야 합니다.

각 회원사의 완성된 광고를 단순하게 붙여 연결 송출영상으로 만드는 작업은 ()미디어키에서

가능하지만 신규의 새로운 광고디자인의 경우는 외주를 통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비용 부담

따릅니다.

지하철  광고 비용은 첨부된 공문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 공문 및 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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